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결국 고금리 대부업 대출이나 사채 밖에 쓰지 못하게 되고 대출 악순환에 빠져 인생을 망치게 됩니다. 아래 글 필독

간단한 기록 (아무데나 입력해도 되지만, 건강기록을 하고 싶으시다면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용인시 기흥구 상하동 스마트 선불폰에서 개통해서 미납정지폰도 사용할 수 있어요

가끔 폰테크를 하고 생긴 유심을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소액 결제를 막아놓고 파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유심 판매 자체가 대포폰을 파는 것이나 마찬가지라는 점입니다.

해당 법조항이 적용될 경우 어느정도 벌금이 있을 수 있겠지만 제가 법 전문가가 아니여서 벌금이 얼마나 나올지는 모르겠습니다.

중고 혹은 미개봉 폰만 업체에 넘기는 방법도 있지만 유심까지 얹어서 판매하는 것을 유심깡이라고 불립니다. 다른 말로 유심 내구제로 불리는 이 방법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등 소액결제를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업체 이윤을 남기게 되는데 이는 구글 플레이 결제 현금화, 일명 소액 결제 현금화라 불리는 폰테크 방식을 채택하는 것입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폰테크 광고를 많이 볼 수 있죠. 요즘에는 폰테크 뿐 만 아니라 폰깡 휴대폰깡 스마트폰깡 유심깡, 핸드폰 소액대출 등 비슷한 용어가 쓰이고 있습니다.

금융 알짜배기 저신용 무직자 대출 쉽게 폰테크 받는 방법 (등급별 대출 받는 방법)

그런데 폰테크는 유사 대출 폰테크 방식이기 때문에 정식 대부업체로 받아주지 않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